(8) 체력깎기, 죽음 구현
1. ThirdPersonCharacter의 블루프린트에서 Float형 변수를 생성하여 HP를 추가한다.
2. 컴파일 후 저장한다.
3. 디테일창에서 HP 기본값을 100으로 설정한다.
4. LandMine 블루프린트로 돌아와 ApplyDamage에 데미지를 줄 액터가 잘 연결되있는 지 확인한다.
5. BaseDamage는 한번에 죽지않도록 20으로 설정한다.
6. 다시 ThirdPersonCharacter로 돌아와 CustomEvent를 만든다.
7. Dead로 명칭을 정하고 캐릭터가 움직이지 못하게 Disable Movement를 추가한다.
8. Delay를 2초로 추가한다.
9. DestroyActor를 추가한다.
10. AnyDamage 이벤트를 추가한다.
11. GetHP를 하여 [float - float]를 추가하고 HP에서 Damage를 빼준다.
12. SetHP를 하여 현재 HP를 수정한다.
13. Branch를 추가하고 [float <= float]를 추가하여 값을 0과 비교해준다.
14. True일 시 커스텀이벤트인 Dead를 타도록해준다.
15. 컴파일 후 저장한다.
16. 함정을 여러개 설치해놓고 테스트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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