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타임라인을 이용해서 함정 회전시키기
1. BeginPlay의 실행노드를 이어 타임라인을 추가한다.
2. 타임라인을 더블클릭한다.
- float를 생성한다.
- 쉬프트를 누른상태로 트랙을 클릭하여 Key를 두개 만든다.
- 길이를 1초로 지정한다.
- 각 Key들을 0초 360값 , 1초 0값 으로 수정한다.
3.타임라인에 SetActorRotation을 잇는다.
4.트랙의 float값은 MakeRotator의 Yaw값에 넣어 SetActorRotation과 연결한다.
5.발판 함정이 잘 회전하나 확인한다.
(7) 함정을 밟았을 시 제거하기
방법 1. DestroyActor을 이용해 밟았을 즉시 제거한다.
방법 2. SetLifeSpan을 이용해 밟은 후 몇초 뒤 제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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