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ang goon
땅군 Programming
DDang goon
전체 방문자
오늘
어제
  • 분류 전체보기 (44)
    • Programming (35)
      • C++ (7)
      • C# (1)
      • 유니티 (2)
      • 자료구조 (0)
      • 언리얼엔진 (25)
    • 게임 (1)
      • 이론 (0)
      • 서버 (1)
    • 기타 (0)
      • 면접 (0)

블로그 메뉴

  • 홈
  • 태그
  • 방명록

공지사항

인기 글

태그

  • 멀티터치
  • 언리얼 엔진
  • 애니메이션
  • 뷰포트 설정
  • 텔넷
  • 텔넷 안될 때
  • WINDOW10 TELNET
  •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
  • 동시터치
  • 언리얼 애니메이션
  • TELNET 안될 때
  • 언리얼
  • 언리얼 블루프린트
  • Telnet
  • 더블터치
  • TELNET 사용법
  • 언리얼 뷰포트
  • 언리얼 엔진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
  • 액터
  • 언리얼 엔진 액터

최근 댓글

최근 글

티스토리

hELLO · Designed By 정상우.
DDang goon

땅군 Programming

언리얼엔진 블루프린트 형변환
Programming/언리얼엔진

언리얼엔진 블루프린트 형변환

2020. 3. 27. 16:36

오버랩부분에서 부딛힌게 플레이어가 맞는지 검사해주는 부분이 있었습니다.

블루프린트에서는 형변환이라는게 존재하는데 충돌 될 객체를 미리 알지 못하지만

형변환을 통해 검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스크린샷 처럼 OtherActor를 통해 충돌된 객체를 ThirdPersonCharacter 형변환으로 검사하여 맞을 시 아닐 시를 검사한 후 사용합니다.

비교 검사
형변환

 

'Programming > 언리얼엔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리얼 엔진 프로젝트 폴더 구성  (0) 2020.07.15
언리얼 뷰포트 설명 및 조작  (0) 2020.07.14
#05 언리얼엔진 블루프린트로 함정 만들기(리스폰,빙의)  (0) 2020.03.27
#04 언리얼엔진 블루프린트로 함정 만들기(체력,죽음)  (0) 2020.03.27
#03 언리얼엔진 블루프린트로 함정 만들기(타임라인, 제거)  (0) 2020.03.26
    'Programming/언리얼엔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언리얼 엔진 프로젝트 폴더 구성
    • 언리얼 뷰포트 설명 및 조작
    • #05 언리얼엔진 블루프린트로 함정 만들기(리스폰,빙의)
    • #04 언리얼엔진 블루프린트로 함정 만들기(체력,죽음)
    DDang goon
    DDang goon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