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fig : 게임 프로젝트의 설정 값을 보관하는 폴더
Content : 게임프로젝트의 에셋을 관리하는 폴더
Intermediate : 프로젝트 관리에 필요한 임시 파일들을 저장하는 폴더. 제거해도 에디터에 의해 자동으로 재생성
Saved : 에디터 작업 중에 생성된 결과물을 저장하는 폴더. (세이브 파일, 스크린샷 등) 수동 저장한 파일이기 때문에 제거해도 영향은 없다.
.uproject 파일 : 게임프로젝트를 언리얼 에디터로 불러들이기 위한 정보
C++ 클래스 사용 시
Binaries : C++ 코드가 컴파일 된 결과물을 저장하는 폴더. 제거해도 빌드 할 때마다 생성
Source : C++ 코드가 위치한 폴더. C++ 소스 외에도 언리얼 엔진의 빌드 설정은 담은 C# 소스, 폴더를 삭제하면 프로젝트가 망가진다.
.sln : C++프로젝트를 관리하기위한 비주얼 스튜디오의 솔루션 파일 솔루션이 관리하는 프로젝트 파일은 Intermediate 폴더 내에 ProjectFiles 폴더에 있다. 프로젝트 파일은 Intermaeidate폴더 내에 ProjectFiles 폴더에 있다. 제거하더라도 uproject 파일을 우클릭 해 뜨는 Generate Visual Studio project file 메뉴로 재생성할 수 있다.
JSON
{} : 객체
키:값 : 객체가 가지는 속성
"" : 문자열 데이터
[] : 배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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