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리로드
언리얼 에디터의 실행 중에 에디터가 사용하고 있는 모듈을 컴파일 하면 언리얼 에디터는 이를 감지해 기존 모듈을 내리고 신규 모듈로 바꾸는 작업을 수행하는데 이 동작을 핫 리로드라고 함
모듈을 컴파일 할 때마다 만들어지는 새로운 모듈은 기존 모듈을 덮어 쓰지않고 이름 뒤에 숫자를 붙인 새로운 파일로 생성됨
언리얼 에디터를 완전히 종료하고 컴파일을 수행하면 생성된 임시 모듈들은 자동으로 제거됨
'Programming > 언리얼엔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C++)언리얼엔진 객체 유형과 값 유형 (0) | 2020.07.16 |
---|---|
언리얼엔진 트랜스폼 (0) | 2020.07.16 |
C++)언리얼 엔진 오브젝트 클래스 매크로와 규칙 (0) | 2020.07.15 |
언리얼 엔진 프로젝트 폴더 구성 (0) | 2020.07.15 |
언리얼 뷰포트 설명 및 조작 (0) | 2020.07.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