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유니티 UI에 애니메이션을 적용시키면 출력이 되지않는다.
애니메이터와 애니메이션을 보면 이렇게 정상적으로 되어있는데 되지 않는다.
UI를 눌러보면 애니메이션에서 스프라이트가 missing됬다고 나온다.
Add Property로 새로운 ImageSprite를 만들어 준 후
위에 미싱된 애니메이션들을 전부 새로생긴 이미지에 복사 해준다음 미싱된 sprite는 삭제한다.
이상태로 실행시키면 정상적으로 UI 애니메이션이 출력된다.
추가로 스프라이트의 피벗과 UI 스프라이트의 피벗은 고정되있는데 그렇기 때문에
만약 스프라이트의 피벗을 따라갈거라면
yourRectTransform.pivot = yourSprite.pivot / yourSprite.rect.size;
를 꼭 작성해주어야한다.
애니메이션도중에 계속 피벗을 변경시켜주어야한다면
LateUpdate에 넣어주어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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