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ang goon
땅군 Programming
DDang goon
전체 방문자
오늘
어제
  • 분류 전체보기 (44)
    • Programming (35)
      • C++ (7)
      • C# (1)
      • 유니티 (2)
      • 자료구조 (0)
      • 언리얼엔진 (25)
    • 게임 (1)
      • 이론 (0)
      • 서버 (1)
    • 기타 (0)
      • 면접 (0)

블로그 메뉴

  • 홈
  • 태그
  • 방명록

공지사항

인기 글

태그

  • 액터
  • TELNET 안될 때
  •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
  • 언리얼 뷰포트
  • 언리얼 엔진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
  • TELNET 사용법
  • 언리얼 애니메이션
  • Telnet
  • WINDOW10 TELNET
  • 텔넷
  • 언리얼 엔진
  • 애니메이션
  • 멀티터치
  • 동시터치
  • 더블터치
  • 뷰포트 설정
  • 언리얼
  • 텔넷 안될 때
  • 언리얼 엔진 액터
  • 언리얼 블루프린트

최근 댓글

최근 글

티스토리

hELLO · Designed By 정상우.
DDang goon

땅군 Programming

왼손 좌표계, 오른손 좌표계
카테고리 없음

왼손 좌표계, 오른손 좌표계

2019. 12. 23. 22:21

두 좌표계의 차이는 z축의 진행하는 방향이다.

왼손은 화면 안쪽으로 오른손은 화면 바깥쪽으로 향한다.

 

출처:https://hellowoori.tistory.com/38

    DDang goon
    DDang goon

    티스토리툴바